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커뮤니티

삼락생태공원 오토캠핑장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공지사항

2023년 7월부터(8월 예약) 대저캠핑장 예약 추첨제 시행

공지사항 게시판 읽기
작성일 2023-06-01 조회 10940
첨부

낙동강 생태공원 오토캠핑장(대저, 삼락, 화명)은 7월에 접수하는 8월 예약부터 추첨제를 시행합니다.



추첨 예약

- 추첨 예약은 매월 1일 13시 ~ 3일 13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- 추첨 예약은 매월 4일 11시에 추첨 결과가 나옵니다. ( 당첨자에 한해 문자 발송 )

- 추첨 예약 당첨자는 매월 4일 11시 ~ 5일 11시 사이에 결재를 완료하셔야 예약 완료가 됩니다.

- 추첨 예약은 한 달에 하나의 사이트에만 추첨 예약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
실시간 예약

- 매월 5일 13시에 다음 달의 추첨 예약 후 잔여 사이트에 대해 예약이 가능합니다.

- 이미 결제대기 중이거나 예약 완료된 사이트에 대해 예약대기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- 예약 대기는 기존 예약 완료자, 결재 대기자가 취소할 시 자동으로 해당 사이트에 대한 예약 신청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입니다.

- 예약 대기자는 기존 예약자의 예약 취소로 예약 신청이 이루어질시 해당 예약 건을 문자로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, 24시간 이내에 결재 완료하셔야 합니다.

( 단, 기존 예약자가 이용 당일에 취소할 경우에는 1시간 이내에 결재 완료하셔야 합니다. )

- 예약 대기는 기존 예약 건의 예약 박수를 초과하여 예약 대기할 수 없고, 같은 2박 3일이라 하더라도 퇴실일자가 똑같지 않으면 예약 대기할 수 없습니다.

- 각 사이트 당 예약 대기는 최대 1명까지 신청 가능합니다.

- 예약은 1일 1회 가능하며, 예약 대기는 1인당 하나의 사이트에만 예약대기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- 예약 대기로 예약된 건은 1일 예약 가능 횟수에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.

- 한 달에 3회 이상 예약 취소할 경우 ( 예약 취소, 환불 신청, 자동 취소 )에는 30일 간 사이트 예약 및 추첨 예약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 

( 추첨 예약 신청 취소, 예약 대기 취소 횟수는 포함되지 않습니다. )